본문 바로가기

[Hobby]/Self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세이브더칠드런

서투른 솜씨이지만 올해는 꼭 이 캠페인에 참여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던차에 위드블로그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에 받아들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이 캠패인을 알게되었을때는 시기가 좀 어중간하고 미루다가 결국 실행에 옮기지 못했는데요. 올해는 빠르게 슉슉슉 해서 작은 모자 하나를 완성했습니다.

전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고 주변에 아이를 낳은 엄마들은 간간히 보는데요. 아무래도 실제로 체감하고 있는 시간이 가까워오면서 모든 아이들이 예뻐보입니다. 그건 세계어디나 다 같은것 같아요. 그렇게 예쁘고 소중하며 작고 여린 아이들이 모자하나와 따뜻한 마음 덕에 건강하게 자랄수 있다는 것은 모자를 보내는 입장에서도 뜻있고 기쁜일입니다.

따뜻한 모자뜨기 캠페인 참여로 추운겨울 마음온도도 올리고 봄께 모자가 전해질 때쯤이면 아이들의 체온도 올릴수 있겠죠?? 올해는 마음 따뜻한 겨울이 될것 같아요!

전 시즌4에 참가하는 거네요^^

상자도 귀여워요 상자를 벗기면 후원금액에 따라 어떤부분을 도와줄수 있는지 안내되어 있답니다!

기트의 전품이고 종이봉투 안에는 모자를 담을 비닐봉투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택배 받고 그날저녁 집에가져가서 시작했습니다. 뜨는것은 워낙 작은 모자이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지만 역시나 마무리 하고 방울다는 것을 미루다가 완성하기까지 한 4~5일쯤 걸린것 같네요. 찬물에 세탁하고 잘 말려서 키트에 들어있는 봉투에 넣어 보내면 되는데요. 책자에 보니 아기 담요 부분뜨는 내용도 있던데 그것도 마져 완성해서 함께 보내야 할것 같아요^^

고무뜨기+배색메리아스뜨기


원래 키트에 안내된 방법인 가터뜨기로 입구부분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고무뜨기로 대체했습니다. 뜨는 모양등은 다양하게 하면 될것 같아요. 역시 아기모자라 그런지 실이 보드랍고 좋아요.

-------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에서 모자뜨기 캠패인 자세히 보기 ↓  -------

 

A5DbJAA8AMLdcfYTL6DHYWQyMjcyZjhjM2M1ZjNkMWFkNjA2OGZkMjYWQyMjcyZjhjM2M1ZjNkMWFkNjA2OGZkMjkzYzIzMWQ=kzYzIzMWQ=